KF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2017학년가을학기모집
2017년 5월 30일까지
2018학년신입생모집
2017년 6월 3일까지
패션전공과정의 다양한 세부과정
세부과정 바로가기 >
카톡문의@국제패션디자인전문학교
원서접수문의 02-512-2200

상단배너닫기

내 손에서 시작하는 대한민국 패션 ‘히스토리’

공지사항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의 공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제목
작성자
작성일
수정일
2017년 국제 패션실무 특강교수 -  하동호디자이너
2017-05-19
2017-05-19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2017년 패션실무 특강교수 선정!!  

브랜드 " SWBD " 하동호자이너




패션교육 최고의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에서는  패션분야 최고의 디자이너 

교수진이 계절 특강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매년 전문화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총 5명의 

디자이너 (김도형, 명유석, 이진윤, 이청청 ,하동호) 가 특강 교수로써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조언과 궁금증을 

해결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그 다섯번째로 브랜드  " 소윙바운더리스 " 하동호자이너 를 소개합니다.

 

 



 

 

소윙바운더리스 단어 그대로는 "경계를 잇다" 라는 뜻이고, 모호해진 옷에 대한 구분을 바느질로 이어 나간다라는 디자이너의 철학이 담겨진 이름입니다. 젠더리스의 연장선이자 젊은 세대와 기성세대, 나아가 노년층과의 연결고리를 만들고자 하는 유니섹스 브랜드를 목표로 나아갑니다.

 

★ 


소윙바운더리스의 하동호 디자이너는 재기 발랄하면서도 특유의 실험정신으로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LFWM에 국내 유일하게 단독 부스를 가지고 K-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학교 졸업 후 프로모션, 캐릭터 디자인, 쇼핑몰 등 다양한 일을 하다가 우연한 기회에 디자이너 브랜드에 입사에 디자이너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우연히 런던 디자인학이라는 책을 한 권 읽게 되면서 거기서 소윙 바운더리라는 단어가 가슴에 와닿았고, 소윙 바운더리는 내가 추구하는 남녀노소 모두가 입어도 어울릴 수 있는 브랜드를 하고 싶었던 컨셉과 너무나 잘 맞아떨어진다고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남성복과 여성복이 디자인적으로 정확하게 구분되어졌지만 이제는 남성복과 여성복을 성별 상관없이 입을 수 있고 10대, 20대의 옷을 50대까지도 함께 입을 수 있을 정도로 경계가 모호해지는 시대가 왔습니다. 소윙 바운더리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게 남성복이기는 하지만 유니섹스로 만들어 사이즈에 따라 여성들도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윙바운더리스는 매 시즌 브랜드 고유의 시그너처 디자인과 자체 개발한 신소재로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컬렉션을 선보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2017 A/W 역시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시즌 콘셉트를 녹여낸 특수 소재가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2017년도 하반기에  하동호 디자이너가 직접 준비한 본교 특강을 통해 

 "독립 디자이너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를 듣고, 

브랜드의 이해와 독립 브랜드의 전개과정 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자리를 마련하겠습니다. 

 


리스트




위로 위로